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가격, 후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가격, 후기

서현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TV 광고로 자주 접하게 되는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는 입소문을 타면서 정말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으로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변비 개선, 혈행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해서 많은 다이어터분들이 먹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코로나 집콕 뱃살로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이 꼭 필요한데요. 오늘은 효과가 좋다는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보조제의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뱃살을-잡고있는-여성

목차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TV 광고에서 서현이 빨간색 크롭티와 흰색 숏팬츠를 입고 경쾌하게 등장하며 “식사는 거르지 않고 꼭 챙기면서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을 탄 ‘빨간 물’을 수시로 마시고 자기 전에 ‘빨간통’에 든 콜레올로지 두 알을 챙겨 먹는 것이 자신의 건강 루틴”이라고 제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푸드올로지의 브랜드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의 시그니처 광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콜레올로지는 음식을 제한하지 않고 다이어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허리-사이즈를-재는-여성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성분 효과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지만 실패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식사를 극도로 제한하는경우가 많은데요. 무조건 굶게 되면 기초대사량이 낮아지고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 열량(Kcal) 소비가 줄어들고, 열량 소비가 안되면 결국 체중은 줄지 않고 체지방만 축적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굶었지만 결국 살은 빠지지 않고 다시 제자리걸음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필수 영양 성분을 섭취하며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키우는 것에 집중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는 천연 식물 다이어트 신소재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통해 하루 한번 두 알 만으로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 B군(B1,B2,B3)과 판토텐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소 셀레늄, 더불어 채소, 곡물, 견과류, 허브 등 식물 발효물질 55종의 자연 원료가 함유되어있어 신체의 균형을 유지하며 필수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럽게 체중이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①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포스콜린) :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 캐나다 특허청에서 특허받은 기능성 원료로 체지방 감소 효과와 제지방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 제지방이란 - 근육량 (근육) + 무기질 (뼈), 우리몸에서 체지방을 제외한 수분, 근육 등 나머지

    ② 비타민과 미네랄 (비타민B1, B2, B6,판토텐산) :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해주고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입니다.

    ③ 셀레늄 : 불규칙한 식습관 및 과격한 운동 등에 일어나는 세포 손상을 막고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④ 올로지혼합농축분말(부원료) : 야채 혼합 농축분말(20종), 계피, 알로에베라, 핑거루트, 히비스커스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후기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후기도 어마어마합니다.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나 병원 처방약도 먹어본 분들도 콜레올로지를 섭취하면서 간단한 유산소 운동을 해 한 달에 6kg을 감량하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물론 후기글에서도 언급되듯이 운동과 식단 조절이 병행된 경우에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셨더라고요. 콜레올로지 홈페이지 상품 리뷰에서 다양한 경험담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긍정적인 효과에 만족스러워하십니다.

     

    콜레올로지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기름진 식사가 많다.
    • 과식을 자주 하고 습관적으로 야식을 먹는다.
    • 볼록 나온 뱃살이 걱정이다.

    • 군살이 울퉁불퉁 튀어나와 고민이다.
    • 체지방 감소를 집중적으로 원한다.
    • 지속적인 체중관리를 원한다.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부작용

     

    콜레올로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콜레올로지는 자기 전 두 알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적정용량을 지키지 않고 과다복용 시 복통 및 설사 등의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② 더불어, 알레르기 및 특정 질환을 가진 사람은 먼저 원료를 잘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③ 임산부, 수유부, 어린이 및 수술 전, 후 환자는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④ 항응고제 또는 혈압 조절제를 복용하시거나 혈압이 낮으신 분은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가격

     

    ① 1개월 세트 구매 시 가격 : 109,000원 (할인율 36%)
    구성 : 콜레올로지 1 +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 2

     

    ② 2개월 세트 가격 : 209,000원 (할인율 41%)
    구성 : 콜레올로지 2 +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4 + 보틀 증정

     

    ③ 3개월 세트 가격 : 289,000원 (할인율 45%)
    구성 : 콜레올로지 3 + 콜레올로지 티 하비 탈출 6 + 보틀 증정

     

    * 현재는 홈페이지 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할인 혜택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상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가격,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하는 숙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레올로지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로 기초대사량을 늘리면 같은 양의 음식물을 섭취해도 열량 소비가 늘어남으로써 자연스러운 체중감소로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글램디 24시간 집콕 다이어트 세트 효과 후기 방법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얼마나 줄이느냐가 관건입니다. 오늘 소개할 글램디 다이어트는 체지방 분해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sns에서 입소문이 난

    moongk.tistory.com

     

    시서스 효능 다이어트 효과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는 시서스 가루가 요즘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저도 TV광고를 통해 시서

    moongk.tistory.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0가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0가지 점점 늘어나는 뱃살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살이 찌기시작하면, 신체에서 제일 잘 드러나는 부분이 바로 뱃살입니다. 저도 최근에 확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이 많

    moong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