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11월 미국의 최대 쇼핑 행사로 불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국내에서 더 일찍 ‘한국형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합니다.
업계는 올해 코로나 19 여파로 소비 심리가 침체된 가운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할인폭이 큰 행사기간이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잘 활용해서 필요한 상품을 꼭 데리고 와야겠어요!

■ 11월 1일부터 코리아 세일 페스타 시작

 

11월 1일부터 보름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할 수 있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시작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올해 코세페는 처음으로 17개 시‧도가 모두 참여하는 전국 행사로 진행됩니다.

14일 기준 1084개 기업이 참여를 신청했습니다. 2016년 이래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서울에선 ‘코리아 19 극복,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이 온·오프라인 동시에 열린다고 합니다.

광주에선 세계 김치 랜선 축제, 부산 국제수산엑스포, 대전 온통 세일 축제, 대구 전통시장 세일 행사 등 전국 모든 시·도가 코세페와 연계한 행사를 개최하다고 합니다.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은 오는 10월 31일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개최합니다.

온라인몰 ‘쓱 닷컴’과 이마트·백화점·홈쇼핑 등 17개 회사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10월 20일부터는 쓱닷컴에서 사전 예약으로 벤츠·페라리 등 수입차들을 할인 판매합니다. 

작년 11월 2일 열었던 ‘쓱데이’ 행사를 사실상 2주일 이상 당겨 시작합니다.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쇼핑몰]

- 쿠팡은 19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이날부터 국내외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시작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노트북, 휴대폰, 대형가전, 기타 주방가전 등 주요 브랜드 61개가 참여해 800여 개 상품을 판매합니다. 

삼성, LG, 다이슨, SK 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는 16개의 카테고리 ▲노트북·태블릿 휴대폰·디지털 TV·대형가전 이미용·건강가전 ▲▲기타 주방가전 등 16개로 구성되어있으며 품목별로 할인상품을 제안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오늘의 타임 찬스’ 상품을 선보이며, 오는 26일부터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최대 20만 원 할인하는 이벤트 등도 마련한다고 하네요.

- 인터파크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앞두고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와 단독 사전 프로모션 ‘픽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쇼핑 5개 카테고리 인기 상품 중 고객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고 행사 기간 동안 할인해 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라고 하네요.

- 11월에는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 정부 주도의 할인 행사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11번가의 ‘십일절 페스티벌’ 등이 이어집니다. 

이 세일이 끝나면 11월 말에 백화점 정기 세일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롯데 유통 계열사

롯데 유통 계열사는 오는 23일부터 열흘 간 ‘롯데온세상’ 행사를 엽니다. 

롯데는 그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절 등에 맞서 ‘롯데 블랙 페스타’를 계열사들이 개별적으로 진행했지만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 론칭 이후 모든 계열사의 상품을 롯데온을 통해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 규모는 역대 최대인 2조원 규모 물량으로, 50만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롯데온은 프라다, 무스너클, 삼성전자, LG 생활건강 등 인기 브랜드 150개가 참여하는 ‘브랜드 150’를 개최해 해당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 탑스가 직매입한 명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LG전자 7대 인기 가전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비롯해 TV, 세탁기, 건조기, 난방 가전 등 인기 상품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단독 가격에 선보인다고 하네요.

 

그동안 쇼핑 목록에 있었던 건조기와 냉장고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날짜 잘 확인하셔서 알뜰 쇼핑하세요!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요즘 타트체리가 인기몰이중인데요. 얼마 전 TV를 통해 그 효능이 소개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 인기가 더 뜨거워졌습니다. 오늘은 타트체리 효능과 타트체리 �

moongk.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요즘 주위에 보스웰리아 성분이 함유된 건강 영양제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관절 건강에 더 신경을 써야 하니 입소문이 자자한 보스웰리아 성분이 함유

moongk.tistory.com